여행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해외여행지 4

디지털마켓어 2018. 5. 10. 17:06

최근 혼자 여행하는 혼여행족들이 많죠.


혼자 하는 여행은 자신만의 시간을 갖을 수 있어 자유롭고 여유롭지만 그만큼 안전에도 유의해야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여행지는 여자 혼자뿐만 아니라 혼자 여행하는 여행자라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니


혼자만의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주목해주세요 :)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아시아에서도 엄격한 법규로 공공질서가 잘 지켜지는 나라죠. 특히 외국인에게도 작은 범죄에 대해 법적 처벌을 내리고 있기 때문에

소매치기 등에 대한 걱정이 덜한 여행지에요.


뛰어난 시민의식 덕분인지 깨끗한 도시와 풍경으로 여행 내내 쾌적한 기분으로 다닐 수 있죠.


또한 지하철 및 교통이 잘 되어 있어 움직이기 편하다는 것도 아시아 국가를 여행하는 장점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일본


한국과 더불어 치안이 좋은 여행지인 일본은 한국인이 단연 사랑하는 여행지 순위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데요,


치안뿐만 아니라 가까운 거리, 비슷하면서도 다른 문화, 다양한 음식 등 매력적인 요소가 가득한 여행지랍니다.


특히 도쿄의 신주쿠 등 번화가는 밤늦게까지 돌아다녀도 위험이 적은 편이니 안심할 수 있어요.





스위스


그림 엽서 같은 아기자기한 풍경과 세련된 도시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스위스는 준법 의식이 강하고 치안이 안정적인 나라에요.


스위스 패스를 이용해 혼자 기차여행을 즐기는 여행자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아기자기한 마을을 여행하고 싶다면 베른, 취리히로 떠나면 된다고 합니다.





헝가리

저에게도 상상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헝가리는 혼자 여행하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특히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의 야경은 유럽에서도 손꼽히니 꼭 감상해보세요.


어부의 요새, 세체니 다리, 부다 왕궁 등 아무리 걸어도 질리지 않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아무리 치안이 잘 되어 있는 여행지라도 항상 안전에 주의하는건 기본이겠죠?


행복한 혼여행되시길 바래요!